인터넷 등에서 온라인 결재를 할 때 나오는 에러입니다. 원인은 하드디스크나 SSD카드 등의 디스크에 일부 손상이 간 경우로 보입니다.

KvpVcmd
[이니텍 라이버러리 초기화 실패]
연이어 나오는 에러 메시지 입니다.
일반결재(ISP)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에러코드 -> [KC03-2-1]
[확인]버턴을 클릭해서 수동 설치 후 다시 결재하십시요.
여러가지로 안내가 되지만, 제대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www.vp.co.kr로 이동하셔서 우측에 있는 수동설치를 실행하세요.
사이트 이동하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연결이 됩니다.
안내에는 우측에 있는 수동설치를 클릭하라는 데 실제 제대로 확인도 안되는 메시지이네요.
위 화면처럼 제일 좌측 상단 부분에 있는 [ISP/페이북 수동설치]를 클릭합니다.
아랫부분에 있는 [ISP/페이북 Windows OS용 통합 수동설치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하여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크롬 브라우즈의 경우는 위 그림처럼 브라우즈의 좌측 하단에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보입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입니다. 만약, 다시 애러가 생기면 컴퓨터를 재기동(리부팅)해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없시 설치가 되었네요.

설치가 끝났으면 아무런 상품이나 검색해 결재하기를 진행해 봅니다.
[결재하기]에서
[ISP인증서로 결재하기] 버턴을 클릭합니다.
위 화면처럼 이상없이 결재화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혹시라도 위와 같은 어려움이 생기면 참고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