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네스트 미니 2세대 스카이 색상 구입

category 일상 2020. 5. 19. 08:05

구글 네스트 미니 2세대 스카이 색상 구입



구글홈미니의 다음 버젼인 구글네스트 미니입니다. 1세대인 구글홈미니와 모든 기능은 동일하나 하드웨어적으로 음질의 개선이나 스위치의 편리성, 벽걸이 홈 등의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구입하게된 동기는 아이들의 영어를 비롯한 외국어 공부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아울러 컴퓨터에 이상이 있을 때, 전원을 꺼거나 리부팅할 수 있는 원격제어용으로 사용키 위한 것인데, 생각대로 될 것인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여 배송료 포함 49700원에 스카이 색상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향후 어느정도 스마트한 기기로 활용될 수 있을 지 모르지만, 일단 시동을 걸어 봅니다. 

주문할 때 2주일이 소요된다고 했으나, 5일만에 도착을 했네요. 생각보다 빠른 배송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위 포장으로 보아 인천세관을 통과한 것이니, 항공으로 배송이 된 것으로도 보입니다.


구글 네스트 미니의 포장 박스입니다. 박스는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만들어 진 것같습니다. 무슨 보석상자같이 이쁘게 만들어졌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는 생각보다 모양이 허접해 보입니다. 온통 다 빈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본체와 110볼트 플러그가 달린 전원케이블, 설명서 하나 이걋이 내용물의 전부입니다.

기계는 허접하지만, 막강한 네트워크 망으로 보완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며, 개봉기를 가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