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게시자를 알 수 없는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win7


윈도우즈7의 보안 강화 문제로 사소하게나마 귀찮은 사항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기만 하면 [게시자를 알 수 없는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메세지와 함꼐 모든 컨트롤이 중지 되어 버리는 상황은 조금은 당황스러운 상황이 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도 실행할 떄마다 묻는 상황은 솔직히 짜증이 납니다.
사용자 컨트롤 설정을 변경하여 이런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windows7 을 새로 설치한 경우는 거의 예외없이 [게시자를 알 수 없는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위와 같은 귀찮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 윈도우즈7의 [시작] => [제어판]을 실행합니다.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계정]을 선택하구요.




 여기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및 설정변경]을 선택합니다.




 좌측에 보이은 알림바를 [알리지 않음]이 있는 아래쪽으로 이동시킨 후 [확인] 버턴을 클릭합니다.



 다시 한 번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을 받으면 [예]를 선택합니다.




 테스트를 위해 이전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 봅니다.위위 그림처럼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게시자를 알 수 없는 다음 프로그램이 이 컴퓨터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라는 귀찮은 문구는 만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