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영상 다운로드 -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웹서핑을 하다보면 가끔은 다운로드 받아 다시 보고싶은 동영상이 있을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구글의 크롬 브라우즈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대부분의 동영상을 이상없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pc에 먼저 크롬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롬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 합니다. 단, 비디오를 다운로드 받아 유포하시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구를 크롬에서 [크롬웹스토어]를 검색합니다.

 

 

겁색된 자료에서 제일 상단에 나타난 [Chrome 웹 스토어] 부분을 클릭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 창이 열리면 좌측 상단의 검색란에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을 입력하고 엔터키를 칩니다. 

 

검색된 확장프로그램 중에서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부분을 클릭합니다. 

 

 

[Chrome 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확장프로그램 추가] 버턴을 클릭합니다.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크롬의 우측 상단 부분에 망치모양의 아이콘이 생깁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확장프로그램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우측에 있는 고정핀 모양을 클릭하시면 바로 위처럼 청색으로 변합니다.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을 실행시킨 다음 => 우측 상단의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이어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을 클릭합니다. 

 

 

크롬의 브라우즈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턴이 나옵니다. 

[download 6.7MB]부분을 클릭합니다.

 

 

자신의 pc에서 저장할 폴드와 파일 이름을 설정하고, [저장]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서 저작권 문제는 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